소지섭 실물 남자가 봐도 멋있는 배우

Posted by 토이맨
2015. 8. 10. 16:12 영화 이야기

 

소지섭 실물 남자가 봐도 멋있는 배우

 

모든 여성들의 이상형이자 모든 남성들의 로망 소지섭!!!
여러분들은 다들 소지섭 실물을 보셨나요? 물론 보신분들도 계실테고
안보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저는 소지섭 실물을 실제로 보지 못했습니다 . 하지만 소지섭이 출연한 수 많은
작품들은 거의 다 봤을정도로 배우 소지섭을 좋아라 합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소지섭 씨가 출연한 작품들에 대해 여러분들께 이야기를

한 번 해볼까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소지섭이 출연한 수 많은 작품 중에 뭐 어떤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까?
저는 일단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 것이 2004년도에 뜨거운 열풍을 몰고 왓던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인데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박효신이 불렀던 OST 눈의꽃도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엇죠!!


 

 

 

소지섭씨가 출연한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줄거리는 어린시절 호주로 입양된 후,

거리를 헤매이는 아이로 자란 무혁(소지섭)이 은채(임수정)를 만나면서 죽음도 두렵지 않은 지독한 사랑을 하게 된다는 내용인데요.

그 당시에 그 드라마를 보면서 슬퍼서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그게 벌써 11년전에 일이라니 세월이 참 많이 흘러간것 같습니다 ㅎㅎ


 

 

 

이외에도 소지섭이 출연한 드라마에는 주군의 태양, 카인과 아벨, 발리에서 생긴일, 맛있는 청혼 등 유명한 작품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각각의 드라마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멋진 배우 소지섭!
같은 남자가 봐도 정말 너무 멋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작품, 좋은 활동 부탁 드리면서

오늘 저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당.
더운여름철 건강 조심하세요 ㅎㅎ^^


담  아  가  기